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벚꽃이 화려하게 피어 오래갈 줄 알았는데, 비가 오니 한 번에 지네요. 벚꽃을 보며 크립토 업계가 연상되기도 합니다. 정말 화려한 시절이 오래갈 줄 알았는데, 어느새 겨울이 왔고 그 겨울이 꽤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또 벚꽃을 연상시키자면 길고 긴 시간을 참고 견디면 어느새 활짝 피는 시기가 오지 않을까요 ?
이 번 주제는 바이낸스와 창펑 자오의 운명입니다. 최근 미국에서 바이낸스와 창펑 자오에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SEC 부터 시작해 CFTC까지 바이낸스, 창펑 자오를 제소했는데요. 그냥 단순한 경고차원의 제소를 한 줄 알았는데, 우리나라 법조인 분들을 만나보니 이 것이 단순 제소가 아니라 정말 바이낸스와 창펑 자오를 퇴출시키려는 의도가 아닐까란 의견도 있었습니다. 전세계 크립토 업계를 좌지우지하는 바이낸스 마저 해체 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 그리고 정말 해체가 될까요?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다뤘습니다.
스팀잇 외에 들으실 수 있는 매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팟캐스트 플랫폼인 '캐스트 박스'에 저희 블록킹이 올라갔습니다.
https://castbox.fm/va/1359140
또한 유튜브에도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blocking913
앞으로 편하신 매체를 선택하여 들어주세요! 어떤 채널이든 구독 및 하트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yellowboy1010@hanmail.net),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292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