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LOGO

말레이시아(Malaysia) 금융당국, 가상화폐 ICO 판매권을 거래소에 부여

johnnypark - 2020-01-17 18:28:06

말레이시아(Malaysia) 금융청(Securities Commission)은 15일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제 방침을 새로 발표하고 자금조달 ICO(Initial Coin Offering)는 가상화폐 거래소를 통해서 가능하도록 규정했다고 말레이시아 핀테크뉴스가 보도했다.


이번 규제 법안이 정식 공표가 되면 말레이시아 국내에서는 프로젝트 측이 직접 ICO(Initial Coin Offering)판매를 실시하는 것이 금지되고 가상화폐 거래소로 등록한 곳이 유일한 ICO 판매 중개로써의 역할을 하게 된다. 이른바 IEO(Initial Exchange Offering) 판매 형식을 법적 규제 안으로 두는 것이다.


ICO(Initial Coin Offering) 판매의 조달 금액은 최대 2,450만달러로 제한하지만 투자자의 제한을 두지 않는다. 즉 개인투자자도 적격 기관투자가도 모두 통화를 구입할 수 있다.


가상화폐 프로젝트의 ICO(Initial Coin Offering) 판매 이후에는 지속적으로 말레이시아 금융청(Securities Commission)이 자금의 이용 상황의 감독을 행한다.


출처 : 데일리코인뉴스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6833&la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