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멘토링 카페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가
다음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블록체인 스타트업 데모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록체인 스타트업 데모데이는 현재 도입기에서 많은 부침을 겪으면서도
꾸준히 상용화의 진척이 한단계씩 이루어지고 있는 블록체인 산업 속에서
어떤 스타트업들이 어떤 서비스와 비즈니스모델을 준비하고 진행하고 있는지를
두루두루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데모데이 첫 회는 다음주 11월 19일(화) 저녁7시 강남 논현에 위치한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해보시고, 참여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일시 : 2019년 11월 19일 화요일 19시
장소 :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 하우스
블록체인 멘토링 카페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는 11월19일부터 ‘블록체인 스타트업 데모데이(이하 ‘데모데이’)를개최한다고 밝혔다.
데모데이는 인큐베이팅이나 엑셀러레이팅을 받은 스타트업이 투자자 및 대중 앞에서 서비스와 비즈니스 모델을 발표하고, 새로운 투자자를 찾는 자리를 뜻한다.
이번 행사는 총 10여 개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여하며, 행사의 마지막 날에는 블록체인 VC 및 엑셀러레이터와의 별도 네트워킹 시간을 마련해 참여 프로젝트와 투자 자문, 투자 상담 등을 별도로 진행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행사는 시간의 제약을 해소하기 위해 19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진행한다. 지하는 개별적인 미팅 룸을 사용해 투자 상담 등이 이뤄질 수 있도록 준비하며 부스도 함께 마련해 프로젝트의 홍보 장을 마련한다.
데모데이의 참관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하면 된다.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초기 자본 투자, 홍보, 커뮤니티 빌딩 등 다양한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블록체인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미로 기획됐다”라며 “일회성 행사로 그치지 않고, 지속 성장 가능한 행사로 키우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와 달콤커피가 협력해 설립한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는 11월을 맞이해 지하 공간의 무료 대관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에 있다.